자료제공- 컬쳐랜드 스토어


한국문화진흥 ‘컬쳐랜드’의 크로스콘텐츠 플랫폼 ‘컬쳐랜드 스토어’는 11월 1일부터 11월 10일까지 열흘간 ‘컬쳐랜드 스토어’의 최고 인기 게임을 가리는 '컬스시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스시리즈'는 '컬쳐랜드 스토어' 내 최고 인기 자리를 다투는 ▲손오공디펜스 ▲아수라와 그 뒤를 바짝 뒤쫓고 있는 ▲열혈삼국m ▲소림에서왔소이다 ▲몬스X몬스 ▲천년의거신 등 6종의 게임이 10% 캐쉬업과 응원 이벤트를 통해 마치 2016 프로야구 1위를 결정하는 한국시리즈처럼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인기 게임의 자리를 두고 경쟁한다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컬스시리즈'의 첫 번째 이벤트는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손오공디펜스 ▲아수라 ▲열혈삼국m ▲소림에서왔소이다 ▲몬스X몬스 ▲천년의거신 등 6종의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결제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결제 금액의 10%의 무제한 캐쉬업 혜택을 제공한다.

'컬스시리즈' 두 번째 이벤트는 6종의 게임 대상 최고 인기 게임 응원을 위한 이벤트로 이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게임을 컬쳐랜드 스토어 페이스북에서 응원하는 이벤트다. 11월 10일가지 페이스북에 게시 된 이벤트 게시물에서 선호하는 게임을 댓글로 입력하고 해당 게시물을 공유하는 사람 누구나 자동 참여 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2016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팀의 최훈 프로야구 카툰 피규어를 증정한다.

‘컬쳐랜드 스토어’ 스토어 사업부 김영민 팀장은 “이번 이벤트에 포함된 6종의 게임 모두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들로 이용자들이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10% 캐쉬업 혜택과 함께 즐겁게 즐기길 바란다”며 “어떤 게임이 최고 인기 게임이 될지 벌써부터 결과가 궁금하다”고 밝혔다.

‘컬쳐랜드 스토어’는 네이버 ·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컬쳐랜드 스토어’ 검색 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11월 '컬스시리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컬쳐랜드 스토어’와 ‘컬쳐랜드 스토어’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