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Lionsgate, Big Star Games ⊙장르: 액션 슈팅 ⊙플랫폼: PC, Xbox One ⊙발매일: 5월 19일

Lionsgate와 Big Star Games가 영화 '저수지의 개들' 25주년을 기념하여 액션 슈터 게임 '저수지의 개들: Bloody Days (Reservoir Dogs: Bloody Days)'을 발표했다.

1992년에 개봉한 '저수지의 개들'은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데뷔작으로 범죄 스릴러 장르의 독립 영화이다. 서사성을 파괴한 과감한 연출과 덤덤하면서도 섬뜩한 장면들로 호평받아 칸 영화제 황금카메라상을 수상한 바가 있다.

'저수지의 개들: Bloody Days'은 영화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며 전략적으로 시간을 돌려가며 캐릭터들을 조종하는 슈팅게임이다. 영화와 같이 플레이어들은 미스터 블론드, 미스터 브라운, 미스터 오렌지, 미스터 블루, 미스터 핑크와 미스터 화이트 총 여섯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 각기 다른 캐릭터들의 시간을 조종하면서 플레이어는 각각의 멤버들의 강점을 이용해 게임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또한, 모든 행동은 나비효과로 결과에 영향을 미친다는 특징이 있다.

Big Star Games의 CEO Liam Patton은 "영화 '저수지의 개들'의 팬으로서 우리는 이 잊혀지지 않는 영화의 긴장감 넘치고 드라마틱한 분위기에 충실한 아주 중독성있는 체험을 표현해내는 데 집중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저수지의 개들: Bloody Days'은 5월 19일 먼저 Steam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이후 Xbox One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