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템베이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는 7일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의 ‘신 조자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웹RPG '신 조자룡'은 중국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은 드라마 '무신조자룡'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원작 드라마 '무신조자룡'은 소녀시대의 윤아, UN의 김정훈을 비롯해 중국과 한국의 유명 배우들이 주연을 맡아 100억 뷰를 돌파했다.

'신 조자룡'에는 삼국지의 대표 장수들이 등장한다. 유저는 직접 그들을 선택해 맞춤형 육성을 할 수 있으며, 주요 인물들을 동료로 영입해 전투할 수도 있다. 특히 공성전을 비롯해 PVP, PK 컨텐츠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짜릿한 긴장감은 물론 도전의식을 갖게 하는 게임이다.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신 조자룡’의 오픈을 기념해 게임에 이용 동의를 하는 회원 전원에게 시작 지원금으로 온게이트 토큰 1천 원을 지급하며 5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시작 패키지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회원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고자 온게이트 전용 토큰 충전 시 20% 추가 충전 혜택을 상시 진행한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이사는 “중국을 대표하는 웹게임인 '신 조자룡'은 평균 동시접속자 50만 돌파, 10대 웹게임 금경상 등 주요 게임상을 휩쓴 명작이다. 온게이트 회원들도 꼭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 조자룡’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게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