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신규 영웅, 최고 레벨 확장, 신규 모험 지역, 신수전 리뉴얼, 한가위 이벤트 등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우선 신규 영웅 3종을 추가했다. 초월 영웅 1종(라피스)과 강림 영웅 2종(중필, 섭굉)이다. 강림 영웅 2종(아몬, 금쇄 우희)의 코스튬(Costume, 의상)도 선보였다. 고 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최고 레벨을 80에서 90으로 확장했고 모험 지역도 32장까지 추가했다.

다음으로 신수전(실시간 레이드 콘텐츠)을 리뉴얼했다. 기존의 신수전은 이용자가 매일 지정된 3개 시간대에 참여할 수 있고 이용자 5명이 동시 입장해 플레이 할 수 있었다. 리뉴얼을 통해 이용자는 레벨에 맞는 장소에서 개별적으로 입장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추석 연휴를 맞이해 '한가위 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험을 통해 획득한 송편 재료(쌀가루, 콩, 밤 등)를 각종 아이템(영혼 호리병, 공깃밥, 금화 등)으로 바꿀 수 있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10월 26일까지 재료 아이템을 획득하고 11월 2일까지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