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의 CBT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금일부터 1월 8일까지 총 5일간 CBT를 실시한다.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번 CBT에 참여하여 게임을 미리 플레이해볼 수 있다. 또한, 참여자들에게는 풍성한 보상도 제공된다. CBT 기간 동안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접속 선물을 받아볼 수 있으며, 캐릭터 레벨 50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동일한 계정의 해당 캐릭터에게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카페에서도 CBT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일일 쿠폰을 공개해 보상을 제공하고, CBT 공략 작성, 버그 제보, 설문조사 참여를 한 이용자들에게도 다양한 보상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사전예약 참여자들은 사전예약을 인증하고 아이폰X, 닌텐도 스위치, CGV 영화 예매권 등의 획득 기회를 노려볼 수도 있다.

CBT 시작과 함께 홍보모델 선미의 CF 메이킹 영상도 공개되었다. 상큼발랄한 모습부터 성숙미를 더하는 여인의 모습까지 선보이는 이번 영상을 통해 팔색조의 매력을 지닌 선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원작과는 또 다른 ‘천녀유혼 for kakao’만의 연출 메이킹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미리 게임도 만나보고 50레벨 달성 시엔 정식 출시 후 특별한 보상도 받아볼 수 있는 이번 CBT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아울러,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위한 피드백도 많이 보내주시길 바라며, 홍보모델 선미의 모습이 담긴 CF 메이킹 영상도 공개했으니 재미있게 시청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