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냅스게임즈


시냅스게임즈(대표 박준범)는 4월 11일 자사의 HTML5 게임 ‘우당탕탕 삼국지’의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며 신규 서버 ‘허창’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우당탕탕 삼국지’는 삼국지의 영웅들을 직접 플레이하여 성지를 점령하고, 자원을 약탈하며 다른 유저들과 경쟁을 하는 캐쥬얼 게임으로, 별도의 설치나 다운로드 과정 없이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웹브라우저에서 바로 실행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플레이가 가능한 HTML5 게임이다.

지난 1월 ‘그린볼트’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한게임의 모바일 서비스 개편과 함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여 더욱 많은 이용자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시냅스게임즈는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와 함께 신규 서버 ‘허창’을 추가하며, 신규 오픈을 맞이하여 게임 플레이 인증을 통하여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냅스게임즈 게임사업본부 박건희 사업PM은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하여더욱 많은 이용자분들이‘우당탕탕 삼국지’를 경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신규 서버 오픈 및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HTML5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는 ‘우당탕탕 삼국지’에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한게임 우당탕탕삼국지' 와 시냅스게임즈의 공식 카페,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