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GPM


GPM은 자사가 운영하는 몬스터 VR 테마파크 송도점에 뉴욕을 배경으로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VR 어트렉션 '뉴욕시티 어드벤처'를 공개했다.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뉴욕시티 어드벤처'에는 다양한 VR 어트렉션이 포함돼 있다. '뉴욕시티 번지점프'는 뉴욕의 빌딩숲 상공으로 짚라인 등의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수 있는 라이딩형 VR 어트렉션으로 도심에서 익스트림 스포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어 ‘뉴욕시티 고공탈출’은 일본에서도 인기있는 VR어트렉션으로 대도시 속 고층건물에 잠입해서 총격전을 벌이고 아슬아슬하게 다리를 건너며 고공체험을 할수 있는 VR이다.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뉴욕시티 호버보드’는 미국, 일본 전시회에 출품하여 검증받은 어트렉션으로 국내에서는 최근 ‘SEOUL VRAR EXPO‘에 출품하여 인기의 여세를 몰아 몬스터VR송도점에 안착시켰다.

하늘을 나는 호버보드를 타고 뉴욕을 파괴하려는 악당을 쫒는 익스트림 슈팅 라이딩 VR 어트렉션으로 몬스터 VR 송도테마파크 정글존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5월 가정의 달의 맞이하는 몬스터VR 송도점에는 미디어프론트에서 개발한 국내최초로 공개하는 어트렉션 3종등 새로운 콘텐츠로 도심형 VR테마파크안에서 온가족이 함께 VR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