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조이맥스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윈드소울 아레나의 사전 예약자 모집을 오늘(4일)부터 시작한다.

윈드소울 아레나는 전작 윈드소울 IP를 활용한 실시간 전략 배틀 게임으로, 세 명의 영웅들이 소환수와 함께 덱(병력조합)을 구성해 이용자 간 실시간 PVP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자신만의 전략적 덱을 조합해 ▲빠른 대전이 가능한 실시간 ‘1:1 아레나 모드’ ▲매일 받는 새로운 카드로 덱을 만들어 전투하는 ‘챌린지 모드’와 함께 ▲친구와 함께 상대와 대결하는 실시간 ’2:2 대전 모드’가 추가돼 재미를 더했다. 특히, 지난 4월 CBT를 진행한 윈드소울 아레나는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조이맥스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윈드소울 아레나의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버튼을 누른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문화 상품권을 선물한다.

초대한 친구 2명 이상이 사전 예약에 응할 경우 10명을 추첨해 ‘치킨’을 지급하고, 5명 이상 공유한 이용자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원 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공식 카페에서는 오는 9일(일)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인증샷을 게시글 또는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실시간 히어로 대전 윈드소울 아레나의 사전 예약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