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페르소나' 시리즈의 PS4, PS Vita용 신작 사운드 액션 '페르소나3 댄싱 문 나이트' 및 '페르소나5 댄싱 스타 나이트'의 한국어 버전 일반판/한정판의 예약판매를 금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일본에서 2015년 발매한 사운드 액션 '페르소나4 댄싱 올 나이트'에 이어, '페르소나3'의 캐릭터가 활약하는 사운드 액션 게임 '페르소나3 댄싱 문 나이트', '페르소나5'의 캐릭터가 활약하는 '페르소나5 댄싱 스타 나이트'가 PS4와 PS Vita용으로 2018년 9월 20일(목)에 동시에 발매된다.

일반판과 함께 한정판의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한정판에는 소에지마 시게노리가 그린 호화 패키지와 P3D와 P5D 전 댄스곡을 수록한 풀 사운드 트랙(4장, 60곡 이상)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PS4 한정판에는 PS4 '페르소나 4 댄싱 올 나이트' DL버전, PS Vita 한정판에는 'P3D'&'P5D' ATLUS 셀렉션 의상 DLC 세트 제품 코드가 각자 동봉된다.

페르소나 시리즈는 현대 일본의 거리와 고등학교를 무대로 ‘페르소나 능력’을 얻은 소년 소녀들이 서로 만나, 사건이나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장하는 청춘 활극 RPG 시리즈다. TV 애니메이션 및 극장판 애니메이션, 일본 부도칸을 비롯한 콘서트, 연극, 만화 등 각종 미디어 전개도 진행되었다. 시리즈 누적으로는 전 세계에서 총 890만 장 이상의 출하를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