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미러티브


모바일 게임 생방송 앱 ‘미러티브(Mirrativ)’가 모바일 게임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메모리아 프레제~(이하 던메모)’와 함께 방송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방송 이벤트는 모바일 게임 ‘던메모’와 라이트 노벨 ‘데이트 어 라이브 Ⅲ’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 3월 28일(목)부터 4월 4일(목)까지 열린다. 이벤트 기간동안 모바일 게임 생방송 앱 ‘미러티브’에서 ‘던메모’를 주제로 방송을 하면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는 방송 이벤트다.

특히 ‘데이트 어 라이브Ⅲ’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개최되는 만큼, 특별한 참가 방법과 보상이 있다. 미러티브의 방송 준비화면에서 ‘던메모’ 앱 설정 후 5분 이상 방송을 하면 누구나 ‘이리스’ 100개를 받게 된다. 이어서 전체 이벤트 참가 유저의 방송 횟수에 따라 받을 수 있는 보상이 달라진다. 이벤트 참가 유저의 전체 방송 횟수가 이벤트 기간 중 500건을 돌파 시 ‘영웅의 팔나’ 10개를 추가로 받게 되며, 1,000건 돌파 시 ‘검희의 카타스트로 11연속 뽑기 티켓’ 1매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던메모’는 원작 라이트 노벨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걸까’를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오라리오를 무대로 소년 벨의 성장을 그린 시리즈이다. 원작 작가인 오모리 후지노의 완전 감수를 거친 오리지널 스토리가 수록된 ‘던만추’ 최초의 본격 스마트폰 게임이다. 마츠오카 요시츠구, 미나세 이노리를 포함한 원작 속 호화 성우진이 연기한 풀 보이스가 전편에 삽입됐다.

미러티브 관계자는 “던메모 유저와 함께 미러티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특히 던메모X데이트 어 라이브 Ⅲ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미러티브와 던메모의 매력을 유저들에게 알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미러티브는 고가의 카메라나 PC가 없어도 스마트폰 한 대로 방송이 가능한 앱이다. 현재 한국, 일본, 영어권 등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서 글로벌 서비스 중이다. 차보경 게임 전문 아나운서를 홍보대사로 선임하고, 모바일 게임 방송 앱으로 본격적으로 자리 잡고 있다.

미러티브에서 개최되는 ‘던메모 방송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러티브 공식 카페, 앱 내 공지사항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