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슈퍼플래닛


모바일 게임 개발사 슈퍼플래닛(Superplanet)이 자사의 모바일 횡스크롤 RPG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4월 3일부터 4월 5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모집을 통해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에 한해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게임 설치 및 테스트가 가능하다.

이번 CBT는 유저들의 높은 관심 속에서 실시되는 것으로, CBT 시작 이전부터 공식카페 유저들은 “인생웹툰 게임 기대된다” “드디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날이 오다니, 꿈만 같다” 등의 기대평을 표하고 있다. 슈퍼플래닛은 CBT를 통해 게임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최대한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설문조사와 공식카페를 통해 참여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할 계획이다.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은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 원작 IP를 활용한 모바일 횡스크롤 RPG로,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 및 스토리를 생생하게 구현하기 위해 자유도를 높인 이동방식과 다채로운 퀘스트를 채택하였다. 웹툰 속에서 볼 수 있었던 수많은 캐릭터들을 게임 속에서 대부분 만날 수 있으며, 유저들은 CBT를 통해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루시드 어드벤처 월드맵부터 웹툰 속 게임시스템인 직업(클래스), 전직, 스킬 등 원작을 충실히 반영한 다양한 게임 내 콘텐츠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CBT에는 인기 웹툰작가이자 정상급 크리에이터인 '침착맨(이말년)'이 함께 참여하며, 게임 플레이를 트위치 실시간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 소개할 예정으로 CBT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을 더욱 모으고 있다. 침착맨(이말년)의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 트위치 실시간 방송은 4월 4일(목) 밤 8시에 진행된다.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 CBT 오픈을 기념하여 공식 카페에서는 설문조사 참여, CBT 리뷰 작성, SNS 홍보 이벤트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