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퍼펙트 월드 엔터테인먼트(Yoon Im, CEO)와 협력하여 건파이어 게임즈(David Adams, Founder)가 개발한 3인칭 서바이벌 액션 슈터 게임 '렘넌트 프롬 디 애쉬(Remnant From the Ashes)'의 PlayStation4 한국어판이 2월 18일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다른 차원에서 온 신화적 존재의 침략으로 황폐해진 지구, 생존을 싸워나가는 인류의 이야기를 그리는 '렘넌트 프롬 디 애쉬'에서 플레이어는 현실로 향하는 포탈을 여는 기술을 연구해서 악의 근원을 추적하고 생존을 위한 자원을 수집하여 황폐한 세상을 되돌리기 위한 발판을 마련해야 한다.

공격과 회피의 적절한 판단을 요구하는 근접 전투, 명중과 연사를 관건으로 하는 원거리 전투를 특징으로 하는 '렘넌트 프롬 디 애쉬'는 최대 3명의 협동 플레이를 통해 강력한 적들을 공략할 수 있으며 원할 때마다 세계를 리셋하여 새로운 탐험을 시작할 수 있다.

'렘넌트 프롬 디 애쉬'의 PS4 한국어판은 2월 7일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발매를 기념하여 패키지판 구매자를 한정으로 게임의 테마곡과 배경음악 총 15곡이 수록된 OST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2020년 2월 18일 정식 발매 예정인 “렘넌트 프롬 디 애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