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이은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Dragon Nest)’의 캐릭터 목소리 더빙과정을 담은 영상을 25일(금)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드래곤네스트’의 캐릭터들과 게임 내 등장인물의 목소리 더빙에는 ‘나루토’, ‘카드챕터체리’, ‘고스트바둑왕’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목소리를 연기한 유명 성우들이 참여해 열연을 펼쳤다.

영상에는 최재호, 윤미나, 전숙경, 김기흥, 전광주 성우가 각자 담당한 캐릭터의 목소리를 녹음하는 과정과 드래곤네스트 개발 과정에 참여하는 소감, 그리고 담당 캐릭터의 목소리로 ‘드래곤네스트’를 응원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드래곤네스트’의 캐릭터와 등장인물의 내레이션은 특히 게임의 세계관 전달과 플레이 동선을 이끌어가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캐릭터별 성격을 명확히 하는 독특한 대사와 의성어 사용으로 게이머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드래곤네스트는 오는 10월 1일(목)까지 대규모로 두 번째 테스트를 진행 할 예정으로, 이번 테스트에서 ‘초대형 보스몬스터’, ‘신규 던전’, ‘유저간 대결시스템’ 등 풍부한 신규 콘텐츠를 공개해 유저들로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