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Private Division


시애틀에 있는 인디 게임 스튜디오 'Private Division'과 'V1 Interactive'가 만든 장르를 파괴하는 SF 1인칭 슈팅 게임 '디스인테그레이션(Disintegration)'을 이번 주말 동안 PC, PlayStation 4 및 Xbox One에서 무료로 공개 한다.

플레이어들은 7월 31일 금요일부터 주말 동안 모든 플랫폼에서 정식 게임 버전의 모든 게임모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세개의 멀티 플레이어 게임 모드 혹은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모두 가능하다.

디스인테그레이션은 캠페인과 멀티플레이어에서 더 빠르고 반응이 빠르게 느껴지는 Gravcycles, 가독성 향상을 위한 향상된 UI 및 VFX, 향상된 멀티플레이어 매치메이킹 및 다시 채우기 등의 파티, 여러 게임 향상의 최신 패치를 적용하며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 진행 상황은 무료 주말 기간 동안 혹은 이후에 게임을 구매하는 경우 정식 버전으로 전송하여 진행을 이어 나갈 수 있다. 이 게임은 PC, PlayStation 4 및 Xbox One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디스인테그레이션은 다양한 지도에서 흥미진진한 세 개의 게임 모드로 파일럿과 팀원이 경쟁하는 열광적인 PvP 멀티플레이어를 즐길 수 있는 실시간 전략 요소가 포함된 SF 1인칭 슈팅 게임이다. 특수 무기와 유닛 능력으로 무장한 최대 9명의 독특한 팀원 중에서 선택해 게임에 참가 할 수 있다. 또한, 커뮤니티 피드백을 바탕으로 추가 팀원, 신규 지도 및 추가 모드 등이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전체 패치 노트 및 디스인테그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혹은 공식 Discord 커뮤니티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