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넷이즈


동양풍 배틀로얄 액션인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 가 1차 CBT 3일차만에 동시 플레이어 수 1만 명을 돌파했다. PC 게임 CBT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으며 순조롭게 CBT가 진행 중이다.

PC 게임에도 불구하고 3일 만에 만 명 돌파라는 유저의 큰 관심 속에, 24엔터테인먼트는 아시아 친선전을 개최하기로 결정하였다.

시간은 금일(20일) 20:00 온라인 형식으로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공식 카페 또는 공식 디스코드 커뮤니티에서 신청하는 방식으로 접수를 한다. 두 가지 맵 ‘선택받은 자’ 와 ‘무한의 시련’ 을 통해 친선전을 진행하며, 각 라운드에서 1위를 차지한 생존자/파티에게는 굿즈 선물 1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는 동양풍의 배틀로얄 액션 PC 게임이다. 제일 큰 특징은 와이어를 사용해 맵 안에 있는 지형지물 모든 곳 이동 가능하도록 설계한 높은 자유도 이면서, 이를 응용해서 방심한 적을 암살하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17일(화)부터 인게임에서는 <설문지 작성 후 PS5 받아 가자! >라는 이벤트를 통해 설문지 작성을 참여한 유저에 한하여 PS5를 추첨하여 증정 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 시, BBQ 치킨 기프티콘 50매, 교촌치킨 기프티콘 100매, 스타벅스 기프트 교환권 100매,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나라카 정식 코드, 나라카 공식 굿즈 1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그외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