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히어로즈워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히어로즈워 for Kakao’는 다양한 영웅을 영입해 성장시키며 전투를 진행해나가는 모바일 게임으로 2월 5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서는 카카오톡 지인들과 함께 대결하고 협력하며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컴투스는 ‘히어로즈워 for Kakao’ 출시를 알리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2월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을 통해서만 참여가 가능하며, 컴투스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내 이벤트 URL에 접속한 뒤 참가자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카카오톡 친구 3명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ABC마트 상품권’, ‘G-SHOCK 빅페이스’를 증정하고, 참가자가 천 명, 오천 명, 만 명을 넘을 시 추첨 혜택의 폭을 넓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자사 인기게임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에서 [홈런왕이 쏜다!쏜다!쏜다!] 이벤트를 2월 3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게임 내 친구 초대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게임을 추천하면 캐시아이템 ‘골드볼’을 선물하고 10명, 30명, 50명, 100명 추천 단위에 따라 캐시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인 30명 이상을 초대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100명을 선정하고 영화 ‘다이하드: 굿데이 투 다이’ 티켓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 확인은 2월 7일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