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슨하트2 스킬영상]

[▲크림슨하트2 시간흐름 영상(*소리 주의)]


⊙개발사: 에이앤비소프트 ⊙장르: RPG ⊙플랫폼: 모바일 ⊙출시: 2013.08.27


크림슨하트2의 다양한 액션과 환경변화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되었다.

크림슨하트2 for Kakao는 피처폰 시절부터 탄탄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인기를 모았던 '크림슨하트'의 후속 작으로 ▲물리엔진 적용 전투 ▲전문 작가가 참여한 프리퀄 스토리 ▲매주 업데이트 되는 고대던전 ▲PVP랭킹 경쟁 등을 구현한 RPG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적을 당기고, 밀어내는 2차원의 공격 방식에 ‘높이’ 라는 요소를 더하여 역동적인 전투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높이 띄워진 적에게 낙하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공중에 띄워진 적을 추가로 공격해서 더 높이 띄우는 것도 가능해 다양한 콤보 액션도 가능해졌다.

아울러 전작에서 표현하기 힘들었던 환경 변화 요소가 이번 작품에서는 밤과 낮의 변화, 움직이는 오브젝트 들로 한껏 표현력이 높아졌다. 밤에는 가로등이 켜지는 환경변화를 확인할 수 있으며 눈과 비 등 날씨 효과 역시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지난 27일 출시한 '크림슨하트2 for Kakao'는 출시 3일만인 29일 애플 앱스토어 무료 전체순위 1위에 올라 화제가 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