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길드워2’의 두 번째 확장팩 ‘패스오브파이어’를 1일(미국 현지 기준) 공개했다.

길드워2는 전세계적으로 700만장 이상 판매된 길드워의 후속작으로 엔씨소프트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이 개발한 온라인 MMORPG이다. 2012년 출시해 북미/유럽과 중국에서 서비스하고 있으며, 700만개 이상의 이용자 계정을 확보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패스오브파이어는 2015년 10월 출시한 '가시의 심장'에 이은 두 번째 확장팩이다.

아레나넷은 1일 인터넷 게임 방송 ‘트위치TV’를 통해 패스오브파이어의 출시 일정과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아레나넷의 마이크 오브라이언 대표는 “9월 22일 북미/유럽 지역에 패스오브파이어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앞서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사전 체험 플레이를 진행한다. 길드워2 계정을 가진 모든 이용자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확장팩의 핵심 콘텐츠로 ▶새로운 오픈월드 지역 ▶티리아월드를 탐험할 수 있는 탈 것 ▶최고 레벨(80레벨) 캐릭터를 직업별로 성장시킬 수 있는 새로운 특수화 시스템을 선보였다.

발표와 동시에 공식 판매 사이트에서 사전 판매가 시작됐다. 구매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스탠다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얼티메이트 에디션 등 세가지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사전 판매에 참여한 이용자는 다양한 혜택(스킨, 칭호, 아이템 등)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