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대학생 LoL 팀을 가리는 LCB 전라 / 경상 지역대표 선발전이 마무리됐다.

29일 진행된 2017 LoL 대학생 배틀 서머 전라 / 경상 지역대표선발전 일정이 모두 종료됐다. 전라 예선에서는 군산대 '오빠기분좋아?', 전남과학대 '옥과탈출하자', 전남과학대 '화장실이어디에요' 세 팀이, 경상 예선에서는 영진전문대 '영진in', 부산대 '렛미두잇어게인', 한국해양대 '연습좀합시다', 대구가톨릭대 '참가상받으러왔습니다' 네 팀이 치열한 경쟁을 뚫고 32강 무대에 올랐다.


전라 지역 예선에서 군산대 '오빠기분좋아?'가 전남대 '봇주지마세요'를 2:0으로 가볍게 누르면서 빠르게 32강에 진출했고, 전남과학대 '화장실이어디에요'도 전남대 '실력이티어를알려준다'에 2:0 압승을 거두면서 32강 대결에 순식간에 합류했다. 전남과학대 '옥과탈출하자'도 2:0으로 승리했지만, 시간이 길어지면서 가장 늦게 32강 진출을 알렸다. 총 세 팀이 32강에 올랐다.


같은 시간에 열린 경상 지역 예선에서는 한 팀 더 많은 네 팀이 32강 무대를 밟게 됐다. 먼저, 한국해양대 '연습좀합시다'와 대구가톨릭대 '참가상받으러왔습니다'가 쉽게 32가 진출을 신고했다. 이어서, 영진전문대 '영진in'과 부산대 '렛미두잇어게인'이 각각 부산대 '칸마당'과 경북대 '서폿트롤오졌다'를 2:0으로 꺾고 가벼운 마음으로 32강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