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4일(목) 니드포스피드 엣지에 S급 차량이 상륙했다. 추가된 S급 차량은 총 41종으로 이벤트나 순위 레이스, 그랑프리 패키지 등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S급 전용 랩핑 29종과 공용 데칼 91종도 함께 추가됐다.

'1월의 계약'과 유사한 형태의 '2월의 계약' 이벤트가 진행된다. 포인트를 모두 모을 경우 S급 차량을 바로 지급받게 된다는 차이점이 있으며, 현물 상품 대신 다량의 SP를 지급받게 된다. 이외에도 S급 차량과 파츠가 포함된 신규 패키지 4종이 추가됐다.

페스티벌 모드도 꾸준히 이어진다. 4일부터 10일까지는 C급 클래식 차량과 A급 BMW차량, B급 모든 차량을 대상으로 페스티벌이 진행되며, 보상으로 대량의 SP와 마일리지를 획득할 수 있다. 이후에 진행되는 페스티벌 모드 차량은 투표로 정해질 예정이다.


▲ 1월 4일 업데이트로 S급 차량의 시대가 도래했다


◆ 이제는 람보르기니의 시대?! S급 차량 41종 추가

A급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람보르기니사의 가야르도를 포함해 S급 차량 41종이 추가됐다. 차량 종류에 따라 조금씩 다르기는 하지만, 평균적으로 S급 차량의 기본 성능은 차량 6강화, 파츠 6강화를 마친 A급 차량보다 우세한 수준이다.

만약 1월의 계약에서 360포인트를 획득했었다면 인수 버튼이 활성화되며, 'Corvette C7 Stingray Z51'과 'R8 Coupé V10 plus', 'Gallardo LP560-4' 중 하나를 지급받아 바로 S급 차량을 운용할 수 있다.

1월의 계약과 동일한 형태로 2월의 계약 이벤트가 1월 4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다만 포인트를 채웠다면 바로 S급 차량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별 상품이 현물 대신 SP로 변경됐다. 꾸준히 참여할 경우 17일에 S급 차량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외 새로 추가된 패키지 상품이나 순위 레이스 차량팩에서도 S급 차량이 나올 확률이 존재한다. 다만 S급보다는 A급 차량이 나올 확률이 매우 높게 설정되어 있으며, 설계도팩에서도 설계도 500장을 한 번에 주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등장 확률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19,800원에 판매되는 그랑프리 1 패키지의 경우 구매 시 1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포인트는 프리 드라이브 화면 우측 상단에 위치한 포인트 교환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5포인트를 모으게 되면 S급 차량이 확정 지급된다.

S급 파츠의 경우 12,800원에 판매되는 S급 파츠 집중 패키지로 획득이 가능하며, 재료팩 또한 해당 패키지에서 획득할 수 있다.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는 없으며, 월드 레이스에서의 등장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 니드포스피드 엣지 신규 패키지 등장 확률 확인하기


▲ 상점에서 S급 차량과 파츠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차량 참가 조건은 투표를 통해 선별! 페스티벌 모드 변경 사항

4일부터 10일까지 C급 클래식 차량과 A급 BMW차량, B급 모든 차량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C급 클래식 차량은 19시부터 19시 55분까지 진행되며 하루에 35포인트 획득 시 18만 SP, 120포인트 누적 보상으로 30만 SP를 획득할 수 있다.

20시부터 21시 55분까지는 A급 BMW 차량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하루에 60포인트 획득 시 90만 SP, 200포인트 누적 보상으로 50만 SP가 지급된다. 22시부터 22시 55분까지는 B급 전체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하루에 35포인트 획득 시 18만 SP, 120포인트 누적 보상으로 5,000 마일리지를 획득할 수 있다.

모든 페스티벌 모드는 스피드 개인전과 아이템 개인전, 꼬리잡기 개인전 중 하나로 진행하게 된다. 이후에도 페스티벌 모드는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이 되는 차량은 매주 투표를 통해 선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