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롤챔스 윈터 2013-2014 시즌을 전승우승으로 마무리한 뒤 휴식을 선언한 SKT T1 K의 '푸만두' 이정현이 한 인터넷 방송에 출연해 휴식 결정의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정현은 아프리카TV 정불양BJ의 방송에 출연해 본인이 휴식을 취하게 된 배경에 대해 밝혔다. "초등학교 3학년 때 감전사고를 당했고, 그 이후 중학교 재학 시절부터 심장에 통증이 발생하는 후유증을 겪게 되었다."고 알리며 "가슴이 답답하고 물이 차오르는 듯한 고통을 느꼈지만 병원에서도 정확한 원인을 찾지 못했다. 현역으로 군 복무하게 된 것도 이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정현은 군 생활 기간에는 해당 증상이 발생하지 않았으나 전역 이후 프로게이머 생활을 하면서 이 증상이 재발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팀의 성적이 계속 상위권이라 쉽사리 휴식을 결정할 수 없었다고 밝힌 이정현은 윈터시즌을 마치고 휴식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팀이 부진하거나 몸이 정상적으로 회복하는대로 최대한 빨리 팀에 복귀할 것임을 강조했다.

SKT T1 K의 서포터로 활동하고 있는 이정현은 현재 최고의 기량으로 SKT T1 K의 전승우승에 큰 활약을 펼쳤다. 또한 SK텔레콤 T1 사무국에서는 '푸만두' 이정현의 공백을 메우기 위한 추가 서포터 선발을 진행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