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는 날'의 테러리스트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1일 강남 곰eXP 스튜디오에서 펼쳐지는 2015 스베누 GSL 시즌2 코드S 32강 C조 승자전에서 정명훈(데드픽셀즈)이 빈틈없는 경기력으로 이병렬(진에어)을 2:0으로 꺾고 16강에 진출했다.

1세트 회전목마에서 정명훈은 화염 기갑병과 사신으로 이른 타이밍에 건설 중인 이병렬의 제 2멀티를 공격했다. 이병렬은 간신히 부화장을 지키는 데는 성공했지만 공격을 막는 과정에서 상당히 큰 피해를 입었다.

이병렬은 점막을 넓히며 상대에게 압박을 가하려고 했으나 맹독충의 원심고리 업그레이드를 너무 늦게 누르는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다. 정명훈은 빠르게 보병 유닛 업그레이드를 누르고 해병과 토르, 의료선으로 이병렬의 멀티를 강하게 압박했다. 이병렬도 뮤탈리스크와 저글링, 맹독충으로 끈질기게 방어했지만 정명훈의 공2업 토르에게 뮤탈리스크가 일격에 전멸당하고 GG를 선언했다.

바니연구소에서의 2세트, 전 세트의 여파 때문인지 이병렬은 15못이라는 소극적인 빌드를 선택했다. 정명훈은 상대의 뒷마당에 화염 기갑병 드랍을 해 이병렬의 시선을 끌고 앞마당에 해병과 화염 기갑병으로 공격을 퍼부어 상대의 숨통을 조였다. 온 사방에서 화염차와 화염 기갑병으로 이병렬의 일꾼을 테러한 정명훈은 상대의 마지막 땅굴 벌레 러시까지 막고 승리를 따냈다.


2015 스베누 GSL 시즌2 코드S C조

1경기 이병렬(Z) 2 VS 1 최성일(P)
1세트 이병렬(Z, 5시) 패 VS 승 최성일(P, 11시) 세종과학기지
2세트 이병렬(Z, 5시) 승 VS 패 최성일(P, 11시) 철옹성
3세트 이병렬(Z, 1시) 승 VS 패 최성일(P, 7시) 만발의 정원

2경기 정명훈(T) 2 VS 0 어윤수(Z)
1세트 정명훈(T, 5시) 승 VS 패 어윤수(Z, 11시) 세종과학기지
2세트 정명훈(T, 5시) 승 VS 패 어윤수(Z, 7시) 철옹성

승자전 이병렬(Z) 0 VS 2 정명훈(T)
1세트 이병렬(Z, 10시) 패 VS 승 정명훈(T, 6시) 회전목마
2세트 이병렬(Z, 12시) 패 VS 승 정명훈(T, 6시) 바니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