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7월 14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된 비영리 단체 후원 캠페인으로 총 610만 달러(약 68억 원)가 모금됐다고 밝혔다. 모금된 금액은 각 지역의 비영리 단체에 기부됐다.

이번 모금 행사는 암흑의 별 초가스 스킨 출시와 함께 시작됐다. 해당 기간에 암흑의 별 초가스 스킨, 아이콘, 감정표현, 세트를 판매해 얻은 수익금이 전액이 이번 기부금의 출처다.

라이엇은 "브라이언, 메이크어위시 재단, GlobalGiving,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비영리 단체들, 그리고 플레이어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플레이어 여러분이 전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에게 마음만이 아니라 실질적인 도움이 무엇인지 보여주셨다"며 캠페인을 마무리한 소감을 전했다.


- 선정된 비영리 단체
한국자폐인사랑협회(한국)
Fundação Gol de Letra(브라질)
El Comité para la Democratización de la Informática(칠레)
Ensena Por Colombia(콜롬비아)
Ensena Por Ecuador(에콰도르)
Make-Wish France(프랑스)
Gaming-Aid(독일)
Pieta House(아일랜드 및 기타 유럽 국가)
Tencent Foundation과 협력(중국)
Friends of El Sistema Japan(일본)
Ensena Por Mexico(멕시코)
Make-A-Wish Foundation of America(북미)
Headspace National Youth Mental Health Foundation(오세아니아)
Ensena Por Panama(파나마)
Sozidanie Charitable Foundation(러시아)
Save the Children(동남아시아)
Juegaterapia(스페인)
Umut Cocuklari Dernegi(터키)
United Way of Taiwan(대만)
Special Effect(영국)
Y Tam Social Enterprise(베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