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빅픽처인터렉티브


기가바이트의 AORUS는 인텔과 협력하여 AORUS OPEN PUBG 토너먼트 2018을 개최한다. 세계 각지의 결승 진출자들은 파리 게임 위크에서 4만 5천 달러의 규모의 상금을 둔 경쟁을 펼친다.

한국의 온라인 예선은 10월 2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며, 10월 13일에 진행되는 지역 결승전에서는 예선전에서 뽑힌 6개의 최고의 팀들이 경쟁을 하게 된다. 지역 결승전 우승 시 전 세계 다른 6개 지역의 최고의 팀과 겨룰 한국 대표 자격을 얻게 된다. 파리에서는 치러지는 글로벌 파이널에서는 미국, 중국, 대만, 프랑스, 독일의 최고의 아마추어 팀들과 겨루게 된다.

한편, AORUS OPEN PUBG 토너먼트 2018은 선수와 시청자 모두에게 매혹적인 빠른 페이스의 전투를 보장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CQB(Close Quarter Battle Modus)"규칙을 제공한다. 끊임없이 안전 지대가 축소되어 플레이어들은 원하는 만큼 파밍을 하지 하게 되지만, 돌격 소총 및 구급 상자 등 게임 내 전리품은 더 높은 확률로 생성되어 더욱 빠른 게임 진행을 기대할 수 있다.

한국 아마추어 온라인 예선 등록은 9월 10일 시작되어 9월 30일까지 계속된다. 신청은 AORUS OPEN 공식 홈페이지에서 등록할 수 있다. 토너먼트 및 규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