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서울 상암 e스타디움에서 진행한 '2020 SKT 5GX JUMP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8강 14경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SGA e스포츠가 만났다. 아프리카는 흔들릴 때도 있었지만, 막판에 아프리카 특유의 수비 능력을 앞세워 승리했다.

아프리카는 스피드전 시작부터 순조롭게 출발했다. 김기수를 최선두로 내세우고 홍승민이 2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내면서 확실한 승리를 완성했다. 김기수가 선두권으로 끝까지 질주하는 듯했으나 두 번째 트랙에서 SGA의 장건이 막판 스퍼트로 치고 올라오며 뒤집기에 성공했다. 아프리카는 선두권을 다시 한 번 내줬지만, 2위부터 4위까지 장악하며 만만치 않은 싸움을 벌였다. SGA 역시 크게 유영혁을 밀어내면서 반격에 나섰으나 역부족이었다. 최하위로 떨어졌던 유영혁이 2위로 올라오고, 최윤서가 중위권에서 상대를 압박에 성공하며 1세트 승리를 확정지었다.

아이템전의 시작은 팽팽했다. 유영혁이 선두로 내달렸으나 금방 SGA의 위협에 흔들리는 듯했다. 아이템전 에이스 이은택마저 집중 견제에 하위권으로 떨어졌다. 하지만 아프리카는 최윤서가 난전 속에서 치고올라와 1위로 승부를 마무리지었다. 두 번째 트랙 역시 홍승민과 이은택이 받쳐주는 사이에 유영혁-최윤서가 선두 자리를 지켜내며 승리까지 한 트랙만 남은 상황을 만들어갔다. SGA 역시 이대로 무너지진 않았다. 이현진-안혁진이 쉴드를 대거 들고 선두 자리를 지켜내며 한 트랙을 만회할 수 있었다. 하지만 천사와 함께 최윤서가 마무리하면서 아프리카가 승리로 마무리했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경기 결과

8강 14경기 아프리카 프릭스 2 vs 0 SGA e스포츠
1세트 아프리카 프릭스 3 vs 1 SGA e스포츠 - 스피드전
2세트 아프리카 프릭스 3 vs 1 SGA e스포츠 - 아이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