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온라인으로 열린 레벨업X사이퍼즈 언택트 토너먼트 8강 A조, C조 경기에서 플렉스와 유나이트가 4강 진출에 성공했다.

먼저 A조 경기, 플렉스는 호치, 진하, RoHail, 말랑요정치치, PPLE, 몬스터즈는 검문어, 댕인호, 꿀꿀문어, 김구, 맹구가 경기에 나섰다. 몬스터즈는 이글, 린, 라이언을 밴하고, 플렉스는 휴톤, 빅터, 론을 밴하며 밴, 픽에 나섰다.

플렉스는 지난 시즌 우승팀답게 몬스터즈와 확실한 체급 차이를 보여줬다. '로하일'의 히카르도의 선취점을 시작으로 초반부터 몬스터즈를 강하게 압박하며 일방적인 경기를 펼쳤다. 후방 타워까지 빠르게 철거하고 스노우볼을 굴리는 플렉스. 몬스터즈는 플렉스를 상대로 1킬도 굉장히 벅찼다. 경기는 무난하게 흘렀고 킬 스코어 12:0이라는 스코어로 플렉스가 승리했다.

이어진 2세트도 비슷한 양상이었다. 플렉스는 라이샌더와 엘프리데, 휴톤, 스텔라, 미쉘로 조합을 잘 꾸렸다. 플렉스는 '로하엘'의 라이샌더가 편안하게 성장했고, 미쉘 역시 무서운 존재였다. 라이샌더와 미쉘을 막기 어려웠던 몬스터즈는 포탑을 계속 내줄 수밖에 없었다. 결국, 플렉스가 몬스터즈를 상대로 2:0 완승을 거두고 4강 진출에 성공했다.

A조에 이어 C조 경기는 유나이트와 C.D.P가 붙었다. 두 팀의 대결은 앞선 플렉스-몬스터즈 대결보다 팽팽했다. 1세트의 경우 유나이트가 먼저 킬 포인트도 앞서나갔으나 C.D.P가 역전에 성공하며 8:5로 리드해나갔다. 하지만 유나이트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후반 집중력에서 C.D.P를 뛰어넘어 킬 스코어 9:8로 역전에 성공하며 1:0을 만들었다.

2세트에서 유나이트는 로라스, 레오노르, 탄야, 하랑, 브루스, C.D.P는 린, 시드니, 미쉘, 히카르도, 휴톤으로 조합을 꾸렸다. 이번에는 C.D.P가 일방적으로 이득을 보며 유리하게 풀어나갔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유나이트가 점점 따라잡는 모양세였다. 하지만 유나이트는 역전에 성공하지 못하며 3세트 블라인드 매치로 넘어가 승리해 4강에 올랐다.

■ 레벨업X사이퍼즈 언택트 토너먼트 8강 A, C조

A조 플렉스 2 VS 0 몬스터즈
C조 유나이트 2 VS 1 C.D.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