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온라인으로,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공식 대회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1'의 본선 8강이 진행됐다. 그 결과, PHY-TPW-바카비-원타임이 승리를 거두며 4강 대진에 이름을 올렸다.

PHY와 GOD가 맞붙은 1경기에서는 PHY가 웃었다. PHY는 팽팽한 접전 끝에 마지막 공격서 득점하며 1세트를 선취했고, 2세트는 초반부터 격차를 쭉쭉 벌려 2:0 승리를 완성했다. 2경기는 TPW와 강다리찡찡의 대결이었다. 버저비터를 성공시키며 아슬아슬하게 1세트를 승리한 TPW는 기세를 이어가 2세트도 가져가면서 4강 두 번째 티켓을 손에 넣었다.

3경기에서는 바카비가 우승 후보로 점쳐지던 TPG를 완파하고 4강에 진출했다. 1세트에선 '[북산]카카'가 20득점을, 2세트선 '[북산]비결'이 18점을 몰아치면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뒀다. 마지막 4강 자리를 두고 원타임과 먼로빈이 대결했다. 유일하게 풀세트 승부가 나왔는데, 원타임이 패승승으로 막차 탑승에 성공했다.

PHY-TPW-바카비-원타임이 진출한 4강전은 오는 27일 펼쳐진다. PHY와 TPW, 바카비와 원타임이 결승 티켓을 두고 대결한다. 4강부터는 5판 3선승제이며, 같은 날 3/4위전도 진행된다. 최후의 결승전은 오는 1월 10일로 예정되어 있다.

모든 본선 경기는 슬램덩크의 공식 유튜브와 아프리카TV,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MC레나와 BJ주노가 캐스터와 해설을 맡는다.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1'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모바일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1 8강전 결과

1경기 PHY 2 vs 0 GOD
2경기 TPW 2 vs 0 강다리찡찡
3경기 바카비 2 vs 0 TPG
4경기 원타임 2 vs 1 먼로빈


■ 모바일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1 4강전 일정

1경기 PHY vs TPW - 12월 27일 오후 8시
2경기 바카비 vs 원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