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8일(목), 하이퍼유니버스의 정식 오픈과 함께 정식 하이퍼 스킨 마피아 미겐하르트와 서바이벌 걸 리타가 추가됐다. 미겐하르트는 고전적인 느낌의 외형에서 벗어나 현대적인 외형으로 탈바꿈했고, 리타의 경우 차갑고 딱딱해 보이던 모습에서 약간은 밝아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마피아 미겐하르트는 뱀파이어라는 설정의 미겐하르트를 현대적인 감각의 스킨으로 바꾸는 데 성공했다. 특히, 마피아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머플러와 선글라스 그리고 헤어스타일로 불량스러운 느낌을 잘 살려냈다.

해당 스킨을 장착하고 이모션을 실행할 경우 비아냥거리는 듯한 고개를 행동과 쪼그린 자세에서 적에게 손짓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악당에게 어울릴법한 웃음 또한 특유의 마피아 같은 느낌을 더한다.

분홍색으로 한층 밝아진 서바이벌 걸 리타는 기존의 리타가 주었던 이미지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해주는 스킨이다. 우주 전사라는 설정에 맞게 갖추고 있던 수트가 미식축구를 연상케 하는 숄더패드와 같은 보호구나 스파이크 형태의 신발로 바뀌면서 훨씬 친숙하게 다가온다.

해당 스킨을 장착하면 리타의 이모션도 변경된다. 유휴 이모션의 경우 풍선껌을 불다가 터뜨리며, 도발 이모션의 경우 쾌활한 목소리로 "덤벼보시지!"라고 말하는 등 이전보다 더 밝아진 모습을 확인할 할 수 있다.

정식 하이퍼 스킨인 마피아 미겐하르트와 서바이벌 걸 리타의 판매 가격은 12,900 넥슨 캐시로 하이퍼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스킨은 하이퍼 등장과 함께 추가되는 스킨인 '번들 스킨'과는 다른 정식 스킨으로 모든 하이퍼에게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 신규 스킨인 마피아 미겐하르트의 원화, 기존의 이미지는 완전 사라졌다




▲ 신규 스킨인 서바이벌 걸 리타의 원화, 발랄해진 모습으로 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