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iOS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일 업데이트에는 궁극진화로 이마린 캐릭터가 추가된다. 일반 캐릭터를 개(改) 또는 계승으로 진화 시킬 수 있는 궁극진화를 통해 색다른 성장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아르둔 캐릭터의 장비가 추가될 계획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일(월)까지 영혼석 구매 시 4~5성 캐릭터 뽑기권과 골드, 무지개 금각인형 등의 보너스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골드 상품 구매 시 기본 지급량의 3배를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요일 던전 3종을 6회 이상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천하대장군 조각, 은하대멸부적 등을 증정한다. 또 3종의 요일던전 이벤트를 모두 완료하면 4~5성 캐릭터 뽑기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며,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