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ZLONGAME


즈롱 게임즈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라지엘'이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던전 콘텐츠와 안개 시스템 등을 공개했다.

이 게임은 모든 전장이 안개로 뒤덮여 있으며, 미지의 지역을 밝혀내기 위해서는 반드시 수많은 몬스터나 강력한 정예 몬스터가 숨어있을지도 모르는 안갯속을 직접 탐험해야 한다. 안갯속에는 사악한 몬스터뿐 아니라 보상이 들어있는 보물상자가 숨겨져 있다.

'라지엘'의 모든 탐험 지도에는 금, 은, 청동 3가지 등급의 보물상자가 존재하며, 보물상자를 오픈할 경우 희귀 아이템과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보물상자의 출현 위치는 랜덤으로 상자를 얻기 위해 안개의 모든 지역을 직접 돌아다녀야 한다.



모바일 게임 '라지엘'의 스토리 퀘스트는 모두 각각의 전용 지도를 지녔으며, 지역뿐 아니라 보스와 몬스터 모두 차별화되었다. 고요한 사크 강 목장, 음울한 중앙산맥 동굴 등 70여 가지의 색다른 특색을 지닌 지도를 탐험할 수 있으며, 보스와 몬스터를 상대하며 탐험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지역에는 몬스터와 보스 외에 무작위 퀘스트를 나누어주는 NPC들이 숨겨져 있다. 이 NPC들은 랜덤한 퀘스트를 부여하며, 퀘스트 등급과 난이도 또한 무작위로 결정된다.

다크 판타지 '라지엘'은 3월 31일 2차 CBT가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안드로이드 마켓,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라지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