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11일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공동으로 서비스 중인 AOS게임 ‘카오스온라인(Chaos Online)’에 신규 모드인 ‘운명의 협곡’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운명의 협곡’은 상대팀 깃발을 뺏으면 점수를 얻는 ‘CTF(Capture the flag)’ 방식의 모드로, 깃발을 탈취해 아군 기지로 가져올 시 모든 아군에게 경험치, 금화, 추가 공격력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깃발을 든 주자는 공격력이 감소하지만 체력이 증가하고, 깃발을 뺏긴 진영의 팀원들은 이동 속도가 대폭 증가해 추격이 용이해지는 등 빠른 속도의 경기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세시소프트는 25일까지 ‘운명의 협곡’에서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에게 하루 최대 다섯 번 ‘영웅도안 두루마리’, ‘프리미엄 의상 티켓’ 중 하나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많은 경기를 플레이한 유저 상위 다섯 명에게 아트북을 선물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공략게시판에 ‘운명의 협곡’ 공략을 게시하거나 스크린샷 게시판에 게임 내 적의 깃발을 빼앗아 아군 기지로 가져온 순간을 찍은 이미지를 게재한 유저 중 추첨해 ‘아트북’, ‘1만 CP’를 증정한다.

‘카오스온라인’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