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팔팔게임즈



팔팔게임즈는 중국 대작 웹게임인 “구마온라인’을 11월 26일(목) 부터 11월 29일(일)까지 나흘 간 매일 15시 ~22시까지 CBT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구마온라인’은 PC에서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게임플레이를 할 수 있는 웹브라우저 게임으로 투사, 검사, 사냥꾼, 마법사 등 4가지 직업으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유니티 엔진으로 개발된 화려한 그래픽과 스킬 등은 기존 웹브라우저 게임들의 형식을 탈피하여 MMOPRG의 수준의 콘텐츠가 구현된 웹브라우저 게임이다.

또한 구마 온라인은 레벨 상승에 따라 제공되는 다양한 육성 시스템과 보물고, 일일 접속 혜택, 7일 선물, 펀드 등의 접속 보상 시스템 그리고 가문대전, 현상수배, PVP 등 커뮤니티 시스템 등을 집약하여 유저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타 유저들보다 먼저 게임을 접하고, 서비스 오픈 후 빠른 성장을 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정보제공의 역할도 하게 될 이번 CBT는 26일(목)부터 29일(일)까지 4일 간 오후 시간에 진행되어, 생활패턴이 다른 다양한 유저들이 참여해볼 기회를 제공하며, 고 레벨 아이템 지급이나 레벨달성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현물 상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구마온라인’의 CBT오픈과 게임서비스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