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Kakao’에 신규 영웅을 포함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7성 영웅 ‘나이팅게일’과 ‘쿠툴룬’이 추가됐고 ▲거대 보스전이 대대적으로 개선됐으며 ▲협력의 탑 5개 층 확장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4:33은 신규 7성 등급 영웅으로 ‘나이팅게일’과 ‘쿠툴룬’을 추가했다. 또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길드 콘텐츠 중 하나인 ‘거대 보스전’의 난이도와 보상 등 대대적인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우선, 더 많은 이용자들이 해당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난이도를 조정했고, ‘거대 보스’ 재소환 시간을 기존 12시간에서 9시간으로 3시간 단축했다. 이 외에도 길드 공로 점수로 구매할 수 있는 기간상품의 구매횟수를 조정하고, 4~7성 영웅 뽑기권, 초월용자 뽑기권 등을 상품 리스트에 새롭게 추가했다.

길드 콘텐츠인 ‘협력의 탑’은 총 다섯 층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한 달에 한 번씩 초기화되던 ‘시련의 탑’은 500 젬스톤을 사용해 즉시 초기화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이 외에도 신규 퀘스트 및 행운열쇠 상품 등이 추가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업데이트도 이루어졌다.

차준호 4:33 사업실장은 “평소 이용자들이 즐겨 찾는 콘텐츠를 더 쉽고 재미 있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영웅 for Kakao’를 이용해 주시는 분들께 쾌적한 플레이 환경과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환경 개선 작업을 꾸준히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4:33은 ‘영웅 for Kakao’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스태미나 소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21일부터 8월 17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소모한 스태미나에 따라 7성 영웅 뽑기권, 초월용자 선택권, 초월용자 뽑기권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웅 for Kakao’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4:33은 지난 8일 공식 출시한 모바일 FPS게임 ‘팬텀스트라이크’에 이어 정통 FPS ‘오픈파이어’, 원조 넘버원 FPS게임의 귀환 ‘스페셜포스 모바일’, 자신만의 몬스터와 교감하는 모바일 RPG ‘몬스터슈퍼리그’, 제대로 만든 수집형 RPG ‘골든나이츠’, 모바일 감성 RPG ‘붉은보석2’, 삼국지와 블레이드 IP의 만남 ‘삼국블레이드’, 우주 전략 SF 게임 ‘프로젝트아크’ 등 새로운 기대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