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길찾기(IMAGEFRAME)는 CFK와의 협력으로, 인기 시리즈 「초차원게임 넵튠」과 「박앵귀」의 2017년 캘린더를 정식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초차원게임 넵튠’은 일본 COMPLIE HEART社에서 개발하고, CFK에서 한국 내 퍼블리싱을 하고 있는 게임 시리즈로 PS3, PS Vita, PS4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발매 중인 인기 프렌차이즈이다. 그 인기에 힘입어 게임 뿐만이 아닌 코믹스, 노벨, 애니메이션, 음반까지 각종 미디어 믹스로 활발하게 전개 중이다.

또한 ‘박앵귀’는 지난 2008년 PlayStation®2로 발매된 어드벤처 게임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후속작 전개는 물론 소설, 코믹스, 뮤지컬 등의 각종 미디어믹스 및 TV와 극장용 애니메이션까지 제작된 인기 시리즈이다. 막부말기의 실제 역사를 바탕으로 판타지가 가미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실존 인물을 베이스로 하는 강렬한 캐릭터성, 그리고 유명 성우들의 열연이 어우러져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는 작품으로 CFK를 통해 최신작인 박앵귀 바람의 장(薄桜鬼 真改 風ノ章)」이 곧 최초로 한글화 정식 발매 예정이다.

이번 초차원게임 넵튠 캘린더는 지난 해와 달리 A2(600×430mm) 크기의 벽걸이형과 A5변형(181x140mm) 크기의 탁상형 2종류로 발매된다. 탁상형은 역대 패키지 일러스트와 신규 일러스트를 수록한 대형 캘린더이며, 탁상형에는 올해 일본 현지에서 진행된 「츠나코 뮤지엄」에 등장했던 귀중한 신규 일러스트들로 구성된 캘린더이다.

박앵귀 캘린더는 인기 캐릭터(히지카타, 오키타, 사이토, 토도, 하라다, 카자마)들의 용맹한 모습을 그려낸 신규 일러스트로 구성된 A2 크기의 벽걸이형 캘린더로서, 시리즈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특별한 상품이다. 또한, 그 동안 ‘초차원게임 넵튠 하이스쿨’ 시리즈 및 양질의 다양한 작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길찾기와 CFK의 협력으로 이루어진, 국내에서 보기 힘든 공식 굿즈 상품의 정식 발매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각 캘린더들은 11월 17일(목)부터 G-Star2016에서 선행 현장 판매될 예정으로, 가격은 벽걸이형 18,000원, 탁상형 14,000원이다. 이후, 전국의 온/오프라인 서점 및 게임 전문 매장에서 11월 24일(목)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길찾기 공식 홈페이지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