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자사‘다크에덴’에서 14일 오전 11시부터 윈터 이즈 커밍 (추울 땐 다크에덴과 함께 하세요!)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6년 12월 14일~ 28일까지 단 2주 만 진행 된다. 첫 번째, 접속 시 1시간 마다 ‘얼음 꽃’ 레이션 상자가 지급 되며, 이를 통해 슬레이어 – 유실 된 보급품, 뱀파이어 – 뱀피 오릭 코어, 아우스터즈 – 고대의 기억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고급 선물백도 받을 수 있다. 단, 150레벨 이상 참여가 가능 하다.

두 번째, 헬 가든 던전 내 십자가 획득 개수가 증가 1~10층 내 몬스터 능력치 약화, 키 몬스터 리젠 시간 축소, 몬스터 출현 수가 대폭 증가 된다. 이를 통해서 평상 시 어려웠던 던전을 쉽게 즐길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박상진 본부장은 “윈터 이즈 커밍 이벤트는 추운 겨울도 ‘다크에덴’과 함께 하시는 모든 분들이 게임 내에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를 했다.”고 말했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장수 인기 게임 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피카온 채널링, 다음 채널링, 플레이위드존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