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크이에스엠]


파크이에스엠(이승찬 대표) PlayStation®4 게임 ‘벅스박스(BugsBox)’를 1월 23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벅스박스’는 파크이에스엠에서 발매되는 캐주얼 PS4 게임으로, ‘허니랜드‘ 꿀벌 나라로 쳐들어오는 적 곤충들을 물리치는 이야기를 소재로, 사각형 블록을 밀어서 적을 제압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꿀벌나라의 평화를 지켜나간다는 재미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 ‘벅스박스’는 액션적인 요소를 바탕으로 귀여운 캐릭터와 파스텔톤의 그래픽과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간단한 플레이 방법, 쉽게 인지할 수 있는 UI로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다양한 연령층과 가족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제작된 ‘벅스박스’는 2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일반모드, 무한모드, 연습모드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모드와 온라인 랭킹 지원으로 전 세계 유저들과 점수를 비교할 수도 있다.

‘벅스박스’는 간단한 조작법과 게임성으로 아케이드성을 강조하고 있으며,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PS4의 유저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파크이에스엠은 온라인 정통 밀리터리 FPS 게임인 ‘오퍼레이션7 레볼루션’을 개발하는 제작사로 “이번에 발매되는 ‘벅스박스‘는 콘솔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혼자가 아닌 친구, 자신의 자녀 등 가족들과 같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여 플레이스테이션4의 활용도를 높이고 싶었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벅스박스’는 오늘부터 PS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벅스박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