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밀리터리 TPS게임 'Tom Clancy’s Ghost Recon Wildlands(이하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의 첫 번째 DLC ‘나르코 로드’의 발매를 기념해 4월 18일부터 구입자를 대상으로 하는 스페셜 워터북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는 드론을 이용한 적진 정찰과 치밀한 작전을 기반으로 한 팀 플레이를 앞세운 밀리터리 TPS 게임이다. 게임은 방대한 콘텐츠와 풍부한 커스터마이즈 요소를 제공할 뿐 아니라,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여 고스트 팀의 일원으로 협동 전략을 구사해 미션을 공략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시즌 패스 소지자를 대상으로 4월 18일부터 선행 배포되는 첫 번째 확장팩 DLC ‘나르코 로드’는 15개의 새로운 캠페인 미션과 4개의 사이드 미션, 4개의 독점 코스튬, 9개의 신규 무기, 4개의 신규 차량 등 풍성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시즌 패스를 소지하지 않은 일반 유저는 4월 25일부터 ‘나르코 로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국제전자센터의 PlayStation Experience Zone에서는 4월 17일(월)부터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의 시연을 운영할 예정이며, 이어서 4월 19일(수)부터는 게임전문판매점 ‘한우리’(국제전자센터점&신도림 테크노마트점) 또는 한우리 온라인 게임쇼핑몰에서 해당 게임을 구입한 유저를 대상으로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스페셜 워터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만 재고가 소진되는 시점에서 본 이벤트는 사전 예고 없이 종료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