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티스트


하티스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몬스터스마일에서 개발한 수집형 매력 어필 RPG ‘오늘도영웅은’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금일(27)일 알림으로써, 본격적인 서비스 행보에 나선다.

판타지를 소재로 한 ‘오늘도영웅은’은 3D로 무장한 개성 넘치는 130여명의 영웅들과 함께 페루 왕국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수집형 RPG다. 영웅마다 보유한 궁극기의 화려한 애니메이션은 전투의 압도적인 매력과 함께 몰입감을 증대시킨다.

또한, 6개로 이루어진 영웅 속성과 점차 미궁으로 빠져가는 시나리오 진행은 수집형 RPG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영웅의 매력과 함께 기본적인 RPG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매력 어필 RPG ‘오늘도영웅은’의 재미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레벨에 구애 받지 않는 각성 시스템과 그에 따른 외형적인 변화는 물론 수집한 영웅 모두를 가지고 함께 도전하는 월드 보스 레이드, 시험의 장소 리바테 결투장 등은 기본에 충실한 수집형 RPG가 어떠한 것인지 그리고 수집형 RPG가 나아가야 할 길을 제시해 준다.

하티스트 관계자는 “수집형 RPG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3D 영웅들의 화려한 애니메이션으로 눈까지 즐거운 게임”이라며, “연령을 가리지 않고 남녀 노소 많은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정말 재미있는 게임을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행복하다. 심혈을 기울여 만든 ‘오늘도영웅은’에 대해 많은 사랑과 지지를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수집형 매력 어필 RPG ‘오늘도영웅은’의 사전 예약은 별도의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최소 10만원 이상의 아이템 패키지와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늘도영웅은’의 공식 카페에서 자세한 내용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