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크로스쇼크


크로스쇼크는 ㈜위브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액션 RPG ‘크로스스피어’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를 했다고 밝혔다.

‘크로스스피어’는 2D 액션 RPG게임으로 텔레, 언딘, 가르간 등 3개 종족별로 다양한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방식의 게임이다.

또한 공격형, 방어형, 보조형 등 영웅별3개의 클래스를 적절히 파티에 배치해야하는 전략도 필요한 게임으로써 전략과 수집,육성, 강화등 RPG의 요소들을 적절히 배치한 2D 액션 RPG 게임이다. 그 외 파티원들과 협동을 통한 퀵샷, 공중콤보 등의 협동 스킬을 비롯하여 각 캐릭터별 고유의 화려한스킬들이 돋보인다.

시나리오 모드를 비롯하여 레이드, 결투장(PvP), 시련의탑, 차원의공간등 다양한 모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이번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 쿠폰과는 별도로 쿠폰일퀘, 게임펫, 티몬 등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오픈 기념 쿠폰을 배포하는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출석이벤트를 통해 매일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유저들이 좀 더 쉽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경험치 및 골드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로스스피어’는 현재 구글플레이를 통해 단독 출시를 하였으며, 빠른 시일 내에 애플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에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로스스피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