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티게임즈


조이티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캐주얼 MMORPG '테일즈헌터'의 홍보모델 채수빈이 참여한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CF 영상에서는 배우 채수빈의 귀여운 만취연기를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엔 혼술을 하다 취한 채수빈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술은 혼자서 마실 수도 있지만, 게임은 함께하는 것이 훨씬 더 재미있다는 메시지를 공개하면서 함께하는 재미가 있는 '테일즈헌터'의 게임 플레이 장면이 노출된다.

'테일즈헌터'는 동화 같은 구성의 스토리와 이용자의 취향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캐릭터가 특징이다. 특히, 금일 공개된 CF 영상을 통해서도 알 수 있듯이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사단 시스템을 통해 재미있는 파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테일즈헌터'는 사전예약을 진행해 신청자 전원에게 루비, 판도라 마법함, 경험치 물약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식 커뮤니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여 프로모션 조건 충족 시 더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SNS 공유를 통해 아이패드 프로, 블루투스 헤드폰, CGV 영화 예매권 추첨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조이티게임즈 관계자는 “홍보모델 채수빈 씨가 취객으로의 열연을 펼쳐 영상을 보는 이들은 물론 촬영 현장에서 보는 이들에게도 웃음꽃을 피우게 했다.”라며, “금일 공개한 유쾌한 영상을 통해 함께할 때 더욱 재미있는 '테일즈헌터'의 매력을 알아가시길 바라며,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