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박스(대표 조형우)는 모바일게임 '쥬얼 블라스트: 템플'을 오는 2월 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쥬얼 블라스트: 템플'은 같은 색 블록 2개 이상을 연결하여 주어진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해 나가는 게임으로, 현재 전 세계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퍼즐 장르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게임은 1,000여 개의 스테이지에서 2개 또는 그 이상의 같은 색 블록을 매치시키는 것으로 플레이 가능하며 블록이 매치될 때마다 펼쳐지는 화려한 효과나 다양한 아이템의 효과는 게임의 즐거움을 더욱 높여줄 전망이다. 슈퍼박스는 또한 게임내 정글 이미지의 분위기가 게임 플레이를 하는 유저에게 더욱 신비로운 재미 요소를 가져오도록 제작되었다고 전했다.

슈퍼박스 관계자는 "전 세계 모든 유저가 쉽게 즐길 수 있는 '쥬얼: 블라스트: 템플'은 용량에 최적화된 게임으로 어느 누구나 쉽게 다운받아 즐길 수 있어 중독성 높은 게임을 좋아하는 전 세계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인터넷이 없이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서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쥬얼 블라스트: 템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슈퍼박스의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