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란앤파트너스


경기콘텐츠진흥원(이하 경콘진)이 주최한 VR/AR 기업육성사업 NRP1기 데모데이에서, NRP Web VR 홈페이지가 공개됐다. NRP 웹 VR페이지는 VR/AR 기업육성사업을 진행한 경콘진의 정보뿐 아니라, NRP 소개, NRP1기 콘텐츠 소개 등을 모두 만날 수 있다. 또한 WebVR 페이지는 개별 URL이나 QR코드 생성이 가능하여, NRP멤버들의 페이지로 바로 접근이 가능하다.

WebVR홈페이지는 Byond 퍼블리싱 플랫폼을 활용하여 360도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하며, VR기기 없이도 웹과 모바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WebVR 홈페이지는 VR/AR 스타트업의 회사소개 및 컨텐츠를 Byond WebVR 에디터를 통해 쉽게 제작하여, VR HMD가 없이 모바일이나 PC 브라우저에서도 손쉽게 여러사람들에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 NRP 스타트업들은 정해진 WebVR에서 지속적으로 업데트 된 회사소개 및 컨텐츠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 Byond 플랫폼 서비스는 NRP파트너사인 란앤파트너스(대표 안준한), 87870(Andrew Kim CEO)을 통해 국내에 소개되고 있다.

웹 VR 페이지 제작 관련 문의는 란앤파트너스(yrhong@newtalentglobal.com)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