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새해를 맞아 오버워치의 경품 응모 사이트인 ‘오버워치 전리품 교환소’를 새롭게 단장하고 오늘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수) 밝혔다.

오버워치 전리품 교환소는 게임을 플레이 할 때마다 자동 적립되는 눈송이(포인트)를 사용해 경품에 응모하는 오버워치 플레이어 전용 사이트다.

이번 시즌은 3월 13일(수) 오전 9시까지 6주간 운영된다. 기간 중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10분당 10 눈송이가 적립되며, 집 또는 기타 장소에서 90분 이상 연속으로 플레이 시 하루 한 번 100 눈송이가 자동 지급된다.

오버워치는 더 많은 플레이어가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100% 당첨되는 전리품 상자 총 220만개를 최초로 준비했다. 오늘부터 4주간에 걸쳐 매주 수요일, 누적 눈송이를 사용해 전리품 상자에 응모하는 선착순 5만명은 전리품 상자 11개 교환권에 무조건 당첨된다. 100% 당첨되는 전리품 상자 55만개가 2월 20일(수)까지 매주 본 사이트에 풀리는 셈이다.

이 밖에 경품 리스트도 주목을 끈다. 올해 전 세계 동시 출시된 오버워치 X 레고 세트를 총 30개 한정 수량으로 최초 도입했다. 플레이어 니즈를 반영해 황금 돼지의 해를 상징하는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도 추가했다. 경품 응모는 3월 13일 오전 9시 30분까지 오버워치 전리품 교환소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