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디게임즈


모바일 게임 '새 천하를 열다' 는 2019년 3.1운동,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이해 대한민국 독립을 기념하며 모든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소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본 이벤트는 3.1일을 시작으로 3.3일 자정까지 3일간 진행되며,참여 방식은 비교적 간단하다. 3.1절을 기념하며 태극기를 게양하는 것을 바탕으로 유저들이 태극기의 사진과함께 독립운동가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까지 더해 '새 천하를 열다' 의 공식 사이트 이벤트 공지에 댓글을 다는 방식이다. 진행하는 3일동안 참여만 한다면, 참여인원 모두가 게임내 서신으로 상품보상을 받을수가 있다.

삼국지 모바일 전략 게임인 '새 천하를 열다'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앱스토어가 정한 2018 올해의 게임에 '새 천하를 열다'가 선정되었다고 밝힌바있다. '새 천하를 열다'는 평소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내 다양한 컨텐츠로 많은 유저들에게 끊임없이 사랑을 받고있으며 또한 2019년 1월23일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을 기존 120에서 150으로 업그레이드 하며, 각양각색의 13명의 새로운 무장과 새로운 2명의 후궁,추가 14종의 탈것 까지 그외의 여러 컨텐츠를 도입시키면서 현재많은 인기를 얻고있다.

'새 천하를 열다'는 기존 삼국지 게임과 다르게 반드시 전략을 필요로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최고의 무장뿐만아니라, 유저 본인의 전략을 함께사용하는것이 게임의 중요한 승패 요소라고 한다.

이디게임즈 운영진은 2019년 3.1운동,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카페내 어디에서도 대한민국독립만세를 외치며 태극기가 휘날릴수 있도록 모두의 애국심을 다시금 쏟구치게 하고싶다며 “다시한번 우리를위해 희생해준 독립운동가 분들에게 경의를 표하고싶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새천하를열다'의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