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일본의 Flyhigh Works 사와 협력하여 Nintendo Switch™ 전용 리듬 액션 게임 ‘Cytus α’(이하 사이터스 알파)를 2019년 4월 25일 발매한다고 전했다.

‘사이터스’ 시리즈는 ‘VOEZ’, ‘DEEMO’로 유명한 대만의 리듬액션 게임 제작사 ‘RayArk’사가 제작한 명작 리듬 액션 게임 시리즈다.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발매되는 ‘사이터스 알파’는 전세계 누계 2,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는 ‘스마트폰’ 버전의 이식작으로, 단순한 이식에 머물지 않고 200곡이 넘는 ‘사이터스’의 곡들과, 본작 ‘사이터스 알파’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 챕터인 ‘Chapter 오메가’의 곡들도 수록되어 풍부한 볼륨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의 진행에 따라 ‘사이터스’만의 독특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Nintendo Switch Online 서비스를 이용해 최대 3명이 동시에 플레이하는 ‘인터넷 스코어 배틀’모드로 세계 각국의 온라인 유저와 겨뤄볼 수도 있다.

현재 ‘사이터스 알파’는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호평 속에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초회 생산 수량에는 특전으로 ‘Chapter 오메가’ 곡들을 수록한 스폐셜 OST가 증정된다.

Nintendo Switch 전용 리듬 액션 게임 ‘사이터스 알파’는 4월 25일, 희망소비자가격 59,800원으로 정식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