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사이드월드


모델 정혜율이 5G VR 게임 '러브레볼루션'을 통해 남심 공략에 나섰다. 정혜율은 최근 KT 5G 스마트폰에 탑재된 VR게임 '러브레볼루션(LuV.Revolution)'의 캐릭터로 활약중이다.

오아시스VR이 만든 '러브 레볼루션'은 플레이어와 캐릭터의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하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게임 내 모델들과 음성 인식, 모션을 통해 대화를 하거나 채팅을 비롯한 영상통화 SNS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특히 영상통화는 음성인식 모듈로 실제 대화를 하듯 캐릭터와의 관계에 몰입할 수 있다는 평가다. 게임 내 연인과 소통 중 적절치 못한 말을 하면 호감도가 줄어들고, 올바른 말을 하면 상승하는데 스테이지를 통과하면서 점수 랭킹이 높아지면 실제 배우와 만남의 기회를 얻게 했다.

청순한 외모에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하는 정혜율은 로드걸, 한복모델선발대회, 수영복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차세대 베이글녀로 이름을 알리면서 이번 게임에 합류하게 됐다.

게임 내에서 특유의 발랄함과 남심을 녹이는 애교를 선보이며 실제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는 것 같은 생생한 느낌을 줘 남성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정혜율은 “실제로 데이트를 하는 것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캐릭터에 대한 연구를 깊이 한 덕분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모태솔로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레브레볼루션에서 정혜율을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