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가 공식 SNS를 통해 카라킨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5초짜리 짧은 영상이 공개됐다. 하늘에서 포격이 도심지에 떨어지고, 플레이어들은 폭격을 향해 달려간다. 그리고 'Coming Soon Karakin' 글자가 보이며 영상이 마무리된다. 공식 SNS에선 "공개된 5초 영상과, '준비하세요, 새로운 땅. #Karakin"이라고 언급하여 신규 맵이 곧 출시될 예정임을 알 수 있다.

현재 기본 맵인 에란겔을 기준으로 미라마, 사녹, 비켄디까지 총 4개의 맵이 사막, 정글, 설원 컨셉으로 추가됐다. 여기에 카라킨까지 5번째 맵이 되는데, 영상을 통해 보여지는 카라킨은 사막 미라마와 컨셉이 비슷할 것으로 보인다.

영상을 살펴보면 작은 도심지 위로 레드존처럼 미사일 폭격이 떨어지는데, 캐릭터들이 폭격이 떨어지는 장소로 무리하게 달려간다. 레드존이 떨어지는 곳을 일부러 달려가는 건 게임을 반쯤 포기하겠다는 의미인데, 그런데도 달려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뒤쪽에 자기장이 다가와서 가야 하는 것인지, 파밍 지역이 앞쪽에 보여지는 도심지 1개만 있어서 가야 하는 상황일 수 있다.

아울러 기존에 공개된 여러 스크린샷을 살펴보면 실내 전투, 지하 동굴 등 내부적인 장면만 공개됐다. 작은 도심지에서 플레이어들이 전투를 펼치며, 실내 전투가 주가 될 수 있다는 암시도 남긴 상태다. 다만, 카라킨 신규 맵은 언제 오픈될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 커밍 순 카라킨!

▲ SNS 통해 공개된 스크린샷 1장, 미라마와 사녹이 합쳐진 느낌.

▲ 동굴? 지하? 새로운 모습.

▲ 뚫린 벽으로 교전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