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카이엔터테인먼트


스카이엔터테인먼트(대표 권명자)는 2차원 전략 RPG ‘타임리버스’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 국내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타임리버스’는 전략 RPG 장르로, 연합, 신, 어둠 세 세력에 의해 혼란에 빠진 세상을 구하기 위해 미래로 이동한 주인공이 동료들을 만나 모험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특히 50여명의 파트너와 협력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각자 상성에 맞는 스킬을 발휘하거나 특정 파트너의 조합 스킬을 사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매력적인 일러스트는 캐릭터의 완성도를 끌어올렸으며, 유명 성우들의 활약이 몰입도를 더해준다. 아울러 파트너와의 ‘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시나리오를 감상하거나 친밀도를 높여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어 애정을 가지고 파트너들을 육성할 수 있다.

스카이엔터테인먼트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7일 동안 매일 로그인 할 때마다 SSR 등급, UR 등급의 캐릭터, 골드바, 집중훈련티켓 등을 선물해 초반 플레이를 전폭 지원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유료 다이아를 소모해 단체 훈련을 하는 유저에게 1명의 SSR 이상의 동료를 100% 제공하며, 전체 훈련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PASS 퀘스트를 진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PASS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하며, 누적 충전 금액에 따라 추가 다이아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타임리버스’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