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GREE 주식회사의 개발 스튜디오인 WFS가 개발을 맡은 캐주얼 낚시 게임 '피싱 스타 월드 투어'의 Nintendo Switch 한국어판을 오늘(3월 26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싱 스타 월드 투어'는 모바일로 서비스 중인 원작 소셜 게임의 콘텐츠를 대폭 강화한 캐주얼 낚시 게임으로, 작년 1월 북미와 일본에 Nintendo Switch로 출시되어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비행선을 타고 다니며 전 세계 다양한 장소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작품에서는 Nintendo Switch의 Joy-Con특유의 조작감을 잘 살렸으며, 미니 게임은 ‘Nintendo Labo’의 '낚시 Toy-Con'을 지원하고 있어, 실감 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피싱 스타 월드 투어'의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 내에서 낚은 물고기 중 크기가 크거나 희귀한 등급의 물고기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Nintendo Labo 버라이어티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26일부터 실시한다.

'피싱 스타 월드 투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그리고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