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EA


더 심즈4의 개발사 맥시스는 금일(2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 심즈4 게임 내 피투톤 컬렉션에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업데이트를 통해 변경되는 사양들은 다음과 같다.



 기존의 피부톤을 중점으로 한 기본 게임 업데이트가 Mac/PC 용은 10월 6일, 콘솔에서는 11월 10일 진행됩니다. 

 10월에 팀은 헤어스타일에 대한 표현을 개선하기 위한 더 큰 노력의 시작으로 두 가지의 기본 게임 헤어스타일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 12월에는 특히 어두운 피부톤을 중점으로 좀 더 차가운 느낌, 중성적이거나 따뜻한 톤의 새로운 피부톤을 최소 100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 또한 플레이어가 선택한 각 톤을 더 밝거나, 더 어둡게 수정할 수 있도록 신규 및 기존 샘플 스킨에 값을 조정할 수 있는 슬라이더를 도입할 것입니다. 

 12월에 출시되는 확장된 피부톤 라이브러리를 진정으로 보완하기 위해 심 만들기(Create-A-Sim)에 메이크업을 위한 새로운 슬라이더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맥시스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커스터마이제이션 옵션은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수준의 심의 외형 컨트롤을 제공하여 나만의 심을 최대한 완벽하게 보이도록 도울 것이라고 소개했다. 피부톤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